코콜라 베이비돌 원피스 및 SS시즌 제품이 상상다방에 입고되었어요
- 코콜라 CoCCoLa
- 2016년 2월 2일
- 2분 분량
슬슬 여기저기서 봄 제품들 요청이 있어서 입고 중입니다만 ㅎㅎ 예상외로 강북권 쪽에 먼저 들어가게 되었네요.
제 1번이 상상다방이에요^^
우선 소개할 제품은 입었을 때가 백만배는 더 귀여운 데님 베이비돌 드레스입니닷.
상상다방의 잠꾸러기 초코 푸들이신 춘자가 모델을 해주셨구요.
춘자가 착용한 사이즈는 XL입니다.
판매되는 사이즈는 S부터 2XL까지입니다.

봄시즌 제품은 역시 겨울과는 소재가 다르네요.
일단 데님, 해지, 그리고 리넨.. 이런 자연소재를 많이 사용했어요.
이 베이비돌 드레스도 역시 100% 면 데님을 메인 소재로 사용했구요, 데님이지만 청바지나 청자켓 정도의 두께는 아니고 약간 톡톡한 남방이나 셔츠 원단 정도로 생각해주시면 돼요.
프릴과 카라 부분의 소재는 100% 면 해지입니다.
차분하게 가라앉은 연블루라서 어떤 털색에도 잘 받아요.
입었을 때에 강아지의 미모를 더 이쁘게 보이게 해주는 컬러라고나 할까요?
모델처럼 이쁜 애가 아니라도, 오히려 체형이 좀 모자란 듯 해도 다 이쁘게 커버해주는 멋진 옷이에요.
사실 몸매에 자신없는 위니도 이 옷 입으면 디게 여리여리해보이거든요.
아래 사진은 몸판의 데님 색상이 약간 짙게 나왔지만.. ㅎㅎ 카라와 진동의 프릴 색상은 오히려 또 제대로 나와서...
코콜라 베이비돌 데님 드레스는 이렇게 두가지 컬러로 생산되었습니다.
어느 색상이든 무난히 어울리겠지만 털 색에 따라서 더 어울릴만한 컬러를 선택해주시면 돼요.

옷에 대해서 좀 아신다는 분들이 보시면 눈치 채셨을 거에요.
카라와 몸판이 연결된 부분에 시접이 전혀 안보이죠? ㅎㅎ
네, 시접이 전혀 안보이게끔 카라 안으로 집어 넣어 봉제하는 고급 봉제 방식을 채택했어요.
코콜라는 아무 공장에서나 대충 만들지 않아요. 생산 시간과 단가를 낮추려고 대충 하지 않아요.
시간이 더 걸리고 생산 공임이 추가되어도 저희는 고품질 봉제를 추구하고 있어요.
위 사진을 보시고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코콜라 제품 바느질은 대충 하는 부분이 없어요.
전 어느 백화점 MD가 오든, 어느 해외 거래처가 오든 하나하나 뒤집어보아도 절대로 자신 있게 보여줄 수 있답니다.
진동 부분도 대충 오버록 쳐서 끝내지 않고 전부 면 원단으로 바이어스쳐서 감싼 뒤에 몸판으로 꺾어 박은 봉제에요.
이런 봉제는 사람 옷에서도 고급 의류만 채택하는 거랍니다.
프릴 부분도 자세히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렴하게 오버록 처리하고 대충 박지 않았어요.
전부 두번 접어 박기 처리했어요.
치맛단 역시 두번 접어 박아 처리했답니다.
그러면 본격 착샷!
(실내 촬영이라 조금 컬러가 그렇지만 이해해주세요^^)
앞면은 심플한 가시도트를 달아서 몸판 색상의 단추가 달린 것 같은 착시 효과를 노렸어요.
프릴은 어깨 쪽에만 달리도록 해서 진동 쪽은 불필요한 장식이나 옷의 뭉침이 없이 편안하게 놓여요.
등쪽에는 국내산 면 100% 원사로, 국내에서 직접 핸드메이드 제작한 코사지를 부착했어요.
염색 과정에서 이상한 화학약품 같은 거 사용하지 않았구요!!
등에 약 15센티 전후의 (사이즈별로 약간씩 차이나는 주름분) 주름분이 충분한 여유를 주어서 활동하기에도 굉장히 편안합니다.
주름은 모두 중심 쪽에 몰아주어서 옆에서 보았을 때 줄줄 흘러내리지 않아요!
적당하게 떨어지는 주름 덕분에 조금 통통한 체형이나 뚠뚠한 체형 아이들도 날씬해보이는 보정 효과까지!!
정말 옆라인 예쁘죠?
치와와등 작은 사이즈 아이들에게도 정말 이뻐요.
실제로 입혔을 때에 더욱 예쁜 코콜라 원피스 많이 사랑해주세요.
순식간에 조금 평범했던 아이를 소공녀로 변신시키는 아이템~!!!! 코콜라 베이비돌 드레스였습니다!
댓글